애플, iPad Pro 모델을 위한 5nm 노드 A14X Bionic 칩 제품이 대량 생산 시작하다. - It 정보 공유
애플, iPad Pro 모델을 위한 5nm 노드 A14X Bionic 칩 제품이 대량 생산 시작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iPad Pro 모델을 위한 5nm 노드 A14X Bionic 칩 제품이 대량 생산 시작하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9. 26. 08:16

본문



Apple iPad Pro 모델 생산을 위해 5nm 노드에서 A14X Bionic 대량 생산을 시작


2020 아이패드 프로 라인업은 팁스터의 마지막 트윗이 사실이라면 A14X Bionic이 새로운 iPad Pro 제품군에 탑제 될 가능성에 대해서 이야기 했습니다.  이 예상이 맞는다면 곧 출시될 Arm Mac에서 그 변형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며칠 전 칩셋을 대량생산하기 시작했다는 이야기의 루머와 소문이 나오면 예상보다 더 빨리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 A14X Bionic과 함께 iPad Pro 출시는 9월에 진행될 예정의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

이 정보의 제공자 KomiyaA14X Bionic의 대량생산이 반달 전에 시작되었다는 트윗을 몇 개 게시했으며, 이는 Apple이 올해 새로운  iPad Pro 모델을 공개 할 수 있다는 것을 믿게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칩셋의 출시로 iPad Pro처럼 매끄럽고 얇은 제품으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할 수 없었던 성능과 효율성의 새로운 평가가 열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Komiya는 이러한 모델이 LCD 디스플레이를 유지할지 스포츠 미니 LED 패널을 유지할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이전 보고서에서 미니 LED 화면이 있는 12.9인치 iPadPro가 2020년 4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그는 이를 언급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이익, 파트너 간의 치열한 경쟁을 시작할 때 가격을 활용한다고 합니다. 주목할만한 분석가 Ming-Chi Kuo는 또한 다음 iPad Pro에 미니 LED 화면이 함께 제공되므로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과 5nm A14X Bionic을 결합하면 세련된 이미지 품질과 함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을 얻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A14X Bionic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은 A12Z Bionic, A12X Bionic, A14X Bionic 등과 같은 이전에 출시된 칩에서 제공되는 성능 수준을 고려하면서 실리콘의 성능 분석을 이야기했습니다. 그 결과는 인상적이었습니다. A14X Bionic은 intel 8코어 Core i9-9980H 와 동등하며 후자는 대형 냉각 솔루션과 열 화합물이 포함된 훨씬 큰 부피가 큰 노트북에서 발견된다는 사실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A14X Bionic의 대량 생산이 시작되면 새로운 iPad Pro 모델을 볼 수 있을 때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참조 출처 : Videocardz , Komiya 

↑위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Apple의 A14X Bionic이 탑된 iPad Pro 제품이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스펙에 대한 것은 출시가 되어야 알 수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