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Wing Phone 드디어 베일을 벗다. 정보공개! - It 정보 공유
LG Wing Phone 드디어 베일을 벗다. 정보공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Wing Phone 드디어 베일을 벗다. 정보공개!

핸드폰 (Hendphone)/LG전자 (LG)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0. 9. 15. 03:56

본문

반응형

LG Wing Brings 제품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해외 매체들에서 LG Wing 폰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듀얼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일명 예전의 삼성 애니콜의 가로 본능이라고 광고했던 제품을 생각나게 하는 그 '폰 ' 바로 그 제품 그리고 2008년 아이언맨 (Iron Man) 토니 스타크 (Tony Stark) 가 사용했던 컨샙의 폰이라 불리는  LG Wing 폰을 공개했습니다. 


[ LG Wing Phone 드디어 베일을 벗다.]

LG Wing은 스마트폰 시장에 혁신적인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회사에서 출시하는 Explorer 프로젝트의 첫 번째 스마트폰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첫 번째 디스플레이를 돌리면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가로 스크린 아래 두 번째 스크린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로로 있는 스크린 상단부분에는 절반가량 숨겨져 있던 32-megapixel의 팝업 셀카용 카메라가 있다는 점입니다. 

사양은 Twistoin Screen, Snapdragon 765G, 8Gi의 RAM 및 최대 2TB의 스토리지, 4000mAh 배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LG Wing은 64-megapixel 메인 카메라, 1300만 화소의 초광각 카메라, 1200만 화소 초광각 대형 화소 카케라 등 흥미로운 카메라 설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LG는 또한 두 번째 스크린을 크립으로 사용할 수 있는 짐벌 모션 카메라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전화기는 기본 모드 또는 회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는 3.9인치 화면을 숨기고 일반전화기처럼 작동이 된다고 합니다. 팝업 회전은 회전 모드용이며, 사용자는 두 화면에서 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앱의 출시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예를 들어 내비게이션에 사용할 수 있고, 두 번째는 음악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LG Wing이 제공하는 기능을 지원하는 앱의 수에 대한 언급은 없었지만 계속해서 개발해 많은 지원이 이루어 질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내구성으로 이번 제품은 20만번 접었다 폈는 횟수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이는 5년 동안 매일 100번 넘는 횟수에 해당합니다.  두 번째  스크린이 긁히지 않고 전체 작동이 가능한 매끄럽도록 화면의 bakc에 특수 재료를 사용했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참조출처 : wccftech, prabidhi

↑위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LG전자에서 Wing 스마트폰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Wing 스마트폰 출시 이후 계속해서 나오는 정보에  주목해서  지켜 봐야 할 것임으로 보입니다.

* 공개된 정보가 맞는지 출시 후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며,  맞을지 지켜보고 맞춰보는 재미를 느껴 보셧으면 합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