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9월 15일 온라인 행사 (Apple Time Files) 예정, 무엇을 선보이나? - It 정보 공유
애플 9월 15일 온라인 행사 (Apple Time Files) 예정, 무엇을 선보이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9월 15일 온라인 행사 (Apple Time Files) 예정, 무엇을 선보이나?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9. 9. 05:43

본문



Apple Time Files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9월 15일에 행사가 시작됩니다.




Apple은 얼마 전 'Time Files' 이벤트를 발표했으며 사용자는 모든 것을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Apple은 웹 사이트에서 스트리밍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이벤트를 YouTube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던 내용과 달리 이 이벤트에서 iPhone 12의 발표와 함께 iPad 및 Apple Watches를 같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측했었습니다.  그러나 iPad 및 Apple Watches만 발표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이것은 애플이 10월에 아이폰 12 라인업만을 위한 또 다른 이벤드를 개최할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해외 매체들의 예측에 의하면 4세대 아이패드 에어는 9월 15일 행사에서 보여질 것이며, Apple Watch Series 6도 함께 보일 것으로 예상과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플이 아이패드 8을 발표하는 데 시간을 드릴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측면에서는 iOS 14 및 iPadOS 14의 GM 빌드가 개발자 및 공개 배타 테스트에서 시드 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최종 릴리스는 이달 말로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watchOS 7, tvOS 14 및 macOS Big Sur를 포함한 다른 모든 것은 최신으로 알려진 정보가 맞는다면 10월에 보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9to5mac / appleinssider / the Verge / wccftech 외 다수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