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빌드 20206에 새로운 입력 기능 포함되었습니다. - It 정보 공유
Windows 10 빌드 20206에 새로운 입력 기능 포함되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s 10 빌드 20206에 새로운 입력 기능 포함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by Storm, Hong 2020. 9. 3. 12:17

본문



Windows 10 빌드 20206에 새로운 입력 기능이 포함된다.


Microsoft는 Dev Channel에서 insider에 새로운 빌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내용은 마이크로소프트의 Windows Blog를 통해 이 소식을 전했습니다. Windows 10 insider Preview Build 20206은 입력 기능에 중점을 둔 여러 가지 개선 사항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Microsoft의 Brandon LeBlanc은 '오늘 빌드에서는 고객이 있는 곳에서 고객을 만나고 Windows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을 직접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일련의 입력 기능을 참가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이 장치에서 텍스트와 음성을 사용하여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Windows를 더욱 향상 시키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다음 Windows 10 2021 Preview Build 20206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모티콘 선택 진화 

지난 3년 동안 우리는 Windows에서 타이핑 할 때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추가해 왔습니다. 이모티콘 선택기를 추가하고 더 많은 이모티콘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더 많은 언어, kaomoji 및 기호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클립 보드 기록을 관리하는 방법도 추가되었습니다. 우리는 Windows의 이모티콘 선택기를 발전 시켜 이러한 개별 경험을 결합하고 애니메이션 Gif에 쉽게 액세스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텍스트를 사용하여 의사소통 할 때 메시지를 올바르게 전달하려면 이모티콘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기기에 입력하는 동안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원스톱으로 이모티콘 선택기를 개선했습니다! 이 새로운 경험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 업데이트된 디자인 :  새로운 아크릴 배경을 포함하여 Fluent 디자인 원칙에 더 일치하는 경험을 만고 있습니다.

이모티콘 검색 :  인라인 검색 창을 통해 지원되는 언어로 이모티콘 검색의 검색 가능성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 검색을 포함한 애니메이션 GIF 지원 :  앞으로 WIN + [.] 및 WIN + [;] 를 사용하면 애니메이션 GIF를 빠르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애니메이션 GIF는 현재 트렌드와 # 해시 태그를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메시지를 간결하게 전달하기 위해 완벽한 반응 gif를 찾아야 하는 경우에도 검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에모지 및 클립 보드 기록 전반에 걸친 입력 경험 수렴 : 입력 및 클립 보드 기록을 하나의 경험으로 통합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WIN + V를 눌러 클립 보드 기록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지만 이제 WIN + [.] 또는 WIN + [;]를 누른 후 "클립 보드"범주로 전환하여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Windows에서 작업을 계속 할 것이며 추가 개선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의견을 공유 할 수 있도록 피드백 허브의 새로운 영역 경로를 밝힙니다. : 입력 및 언어 > 이모티콘, kaomojui, GIF 및 기타 입력.

참고로 입력 할 애니메이션 GIF를 넣으려면, 텍스트 필드 가이드를 지원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GIF 검색은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며 Tenor에서 제공합니다. Tenor에서 애니메이션 GIF 검색을 지원하는 언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를 참조 하십시오 .

음성입력 소개

Windows 음성 입력은 PC에 텍스트 필드가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음성으로 쉽게 입력 할 수 있는 새롭고 향상된 Windows 받아쓰기 버전입니다. 때때로, 목소리 (음성) 를(을) 사용하는 것이 키보드로 입력하는 것보다 더 편안하고 효율적입니다. Windows 음성 입력을 사용하면 손을 편안하게 하고 쓰고 싶은 내용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음성 입력을 위한 향상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대적인 디자인 - 터치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 물음표와 마침표에 대해 걱정을 하지 않고,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설정에서 선택가능합니다.)

* Windows에서 가장 안정적인 음성 입력 경험을 위한 업데이트된 백엔트입니다.

키보드 단축키 (WIN + H)를 사용하거나 터치 키보드의 마이크 버튼을 탭 하여 언제든지 쉽게 음성 입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

터치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 

음성 타이핑을 한 단계 더 높이고 싶으십니까? 지원되는 다음 음성 명령을 사용해보세요.

음성입력은 다음 언어 / 로컬*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 (미국)
* 영어 (호주)
* 영어 (인도)
* 영어 (캐나다)
* 영어 (영국)
* 프랑스어 (프랑스)
* 프랑스어 (캐나다)
* 포르투갈어 (브라질)
중국어 간체자
스페인어 (멕시코)
스페인어 (스페인어)
독일 사람
이탈리아 사람
일본어**

* 음성입력은 키보드에 설정된 언어를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지원되는 경우).
** 현재 일본어로 자동 문장 부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참고 : Google은 기능을 개선하고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부 Office 앱에서는 음성 입력 기능을 사용하는 동안 임의 일시 중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마이크 아이콘을 다시 클릭하여 청취 환경을 다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터치 키보드 디자인 개선

일부 Insiders (인사이더)는 새로운 터치 키보드 디자인이 PC에 출시되는 것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업데이트된 디자인에는 타이밍의 편안함과 정확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업데이트된 키 크기 / 레이아웃을 포함하여 새로운 미학 및 기타 많은 작은 조정이 포함됩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기능의 검색 가능성과 유용성을 개선하기 위해 몇 가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업데이트된 디자인을 탐색하는 동안 다음과 같은 여러 개선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키 누름 애니메이션 및 사운드.

더 빠른 입력을 위해 하위 키가 최적화되었습니다. "e"또는 "-"와 같은 키를 길게 눌러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키보드를 도킹 해제 상태로 유지하려는 사용자를 위해 후보 작업 표시줄의 버튼을 통해 직접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키보드 상단의 그리퍼 영역을 사용하여 키보드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제 설정 메뉴의 모든 항목에 사용 가능한 옵션의 명확성을 높이기 위한 레이블이 있습니다.

* 터치 키보드에 이모티콘 검색 기능을 제공하므로 더 이상 원하는 카테고리를 찾기 위해 다른 카테고리를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이제 애니메이션 GIF를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후보 작업 표시줄의 새로운 표현 입력 버튼에서 모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이모티콘 패널 발전에 대한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 지원되는 언어의 스페이스 바 왼쪽에 음성 입력에 대한 새로운 진입점이 추가되었습니다. (위의 음성 입력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 지원되는 언어의 스페이스 바 왼쪽에 새롭게 음성입력 부분이 추가되었습니다. (위의 음성 입력 섹션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버튼을 활성화해야 할 수도 있지만, 작업 표시줄의 터치 키보드 버튼을 통해 모든 PC에서 터치 키보드를 호출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작업 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길게 누른 다음 메뉴에서 "터치 키보드 버튼 표시"를 선택합니다. 터치 키보드가 열리면 키보드로 타이핑하거나 모양을 작성하고 느낌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인사이더들이 수년에 걸쳐 터치 키보드에 대한 피드백을 공유해(이야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 의견은 이와 같은 변화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것들을 테스트해보고 더 많은 피드백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 특정 언어의 일부 키보드 레이아웃은 아직 새로운 디자인으로 업데이트 중입니다. 현재 셰이프라아당은 현재 와이드 또는 한손 터치 키보드 레이아웃을 사용할 때만 지권합니다. 

스페이스 바를 사용한 커서 이동

고객에게서 들었던 한 가지는 터치 키보드로 커서 위치를 변경하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피드백을 바탕으로 스페이스바의 제스처를 사용하여 모든 텍스트 필드에서 이 작업을 빠르게 수행 할 수 있도록 키보드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바에 손가락을 대고 손가락을 왼쪽, 오른쪽, 위 또는 아래로 슬라이드 하기만 하면됩니다. 손가락이 움직이면 커서도 한 번에 한 문자 또는 한 줄씩 움직입니다. 

우리는 Windows에서 입력 작업을 계속할 것이며, 추가 개선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일부 기능은 Microsoft가 문제와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일부 내부자에게만 배포됩니다. 알려진 문제, 일반적인 수정 사항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 하세요.

출처 : wccftech <- 입력 시간 : 2020년 9월 3일 windows Insider blog <- 입력 시간 : 2020년 9월 2일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