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NVIDIA) ARM 인수에 대한 이야기는 어떤 내용인가? - It 정보 공유
엔비디아 (NVIDIA) ARM 인수에 대한 이야기는 어떤 내용인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비디아 (NVIDIA) ARM 인수에 대한 이야기는 어떤 내용인가?

본문



Hardware info 외 여러 인터넷 매체는 헤르만 하우저(Hermann Hauser)의 BBC에서의 인터뷰에 주목하였습니다. 이는 ARM의 엔비디아(NVIDIA) 인수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BBC 인터뷰에서 헤르만 하우저는 NVIDIA의 인수 가능성에 대하여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것은 팔로 하여금 중립성을 잃게 만들까 봐 두려움을 표명하는 한편 사용 등 성장에 해로울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영국 정부가 나서서 이문제에 대해서 개입해야 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arm은 2016년부터 일본 투자자 Softbank의 손에 들어왔지만, 그 당사자는 이제 그것을 없애고 싶어 한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엔비디아는 arm 전체를 인수하는데 진지한 관심을 보일 것이 분명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arm의 공동 창립자인 Hermann Hauser는 이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엔비디아 (NVIDIA)의 arm을 인수한다는 것은 사실상 arm을 사용하는 고객사는 엔비디아 (NVIDIA)의 경쟁자임을 의미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Hermann Hausersms 많은 기업이 경쟁 업체에 의존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대한을 찾을 수 있다는 예상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Hermann Hauser는 'arm의 기본은 중립적이며 모든 사람에게 기술을 판매한다는 것이 있습니다. 같은 이유로, 그는 엔비디아의 인수가 진행되지 않으리라 생각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뷰에서 Hermann Hausersms는 소프트 뱅크가 확실히 arm에 대한 많은 변화를 보지 않았으며 중립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소프트 뱅크에는 돈이 필요하며 이에 따라 직접 매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선택지가 있다고 했습니다. Hermann Hausersms는 영국 정부와 협력하여 arm을 증권 거레소에 가져갈 것을 제한했습니다. 이는 이런 식으로 돈이 모이지만 arm은 중립을 유지한다고 했습니다. 

Hermann Hausersmssms 영국 정부에서 투자하도록 이야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번역으로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 nl.hardware.info -> BBC 인터뷰 출처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