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arm cpu관련 이야기 - It 정보 공유
Apple arm cpu관련 이야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arm cpu관련 이야기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7. 14. 15:28

본문



애플이 개발한 ARM 프로세서가 더 많은 성능을 제공하고 더 좋은 배터리 성능 및 수명 향상을 할것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Gassee는 초기 모델로 A12Z Bionic의 Geekbench 결과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이는 개발자 앱을 테스트하기 위해 Mac mini에서 실리콘을 작동했습니다. 전직 임원은 A12Z Bionic이 향후 Mac의 성능 저하 없이 TDP가 낮아질 것이라는 내용을 제공하였다고 말했습니다. 



Geekbench 테스트에 따르면 A12Z 성능은 MacBook Pro와 일치하거나 그 이상입니다. 애플은 A12Z 프로세서용 TDP를 공개하지 않지만 아이패드 프로의 18W 전원 어댑터 출력이 간접적인 숫자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향후 Mac의 Apple Silicon에서 기대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처리 성능이 감소하지 않으면서 TDP를 크게 낮춥니다.”


또한 경쟁을 유지하려면 경쟁이 결국 ARM CPU로 전환해야 한다고 말을 했습니다. 



“특히 Apple이 실질적으로 더 나은 랩톱 및 데스크탑을 제공하고 Microsoft가 ARM Surface 장치에서 Windows를 지속적으로 개선한다면 Dell, HP, Asus 등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경쟁하기 위해서는 PC 제조업체들이 소송을 따라야 할 것이다. 모든 방어적인 수사를 제외하고 애플과 마이크로 소프트는 x86 아키텍처를 실제와 같은 느낌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Apple이 A 쓰리즈 칩셋으로 전환할 때, 두 가지 주요 이점이 발생합니다. 그 이점은 성능과 배터리 수명의 향싱입니다. 이는 A20Z Bionic이 2020 iPad Pro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으며, Apple의 변화 계층 중 Rosetta 2 때문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Apple은 Apple이 첫 번째 ARM을 발표하기 전에 이러한 작은 문제에 대해 다룰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13인지 MacBook Pro라고 Mac 기반의 제품으로 2020년 4분기에 생산이 시작된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에 마이크로소프트가 애플 이후에 ARM으로 전환하는 것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로 인해 Microsoft는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ARM의 Windows를 잊어버리고 최신 PC를 Apple로 보내거나 앞서 나가고, 앱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고, Apple의 새로운 Mac에 대한 ARM 기반 대안을 제공하십시오. 물론 그것은 딜레마입니다. Microsoft는 나머지 Windows PC 산업에 영향을 미쳐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Gassée가 ARM 프로세서로의 전환에 대해 옳다고 생각하시는가요? 

뉴스 출처 : Monday Note / wccftech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